이달의 신세계백화점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패션 제품 10가지를 공개합니다.
# IOSSELLIANI # RAUM
옷차림이 가벼워지면 자연스레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액세서리 아이템에 관심이 가죠. 귀 밑으로 슬림하고 길게 떨어거나, 강렬한 모티브 장식이 돋보이는 볼드한 귀걸이로 포인트를 더해보세요. 포인트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분위기 있고 세련된 룩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 MAISON MARGIELA
아찔한 선과 같은 굽, 단순하고 네모난 모양의 굽, 여름용 에스파드류의 굽 등 이번 시즌에는 여자의 욕망을 나타내는 다양하고 아방가르드한 굽을 장착한 슈즈들이 트렌드로 떠올랐습니다. 특히 마르지엘라의 아방가르드한 정체성을 나타내는 미들 부츠는 독특한 굽에 특유의 덧신 모양의 앞 코 모양이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템이에요.
# MONICA VINADER
영국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모니카 비나더는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뿐 아니라, 맞춤 인그레이빙 서비스로도 유명하죠. 특별한 날을 맞아 유니크하고 의미있는 주얼리 선물을 준비하고 있는 남성들에게 특히 추천하고 싶은 브랜드에요.
모니카 비나더 뱅글 팔찌, 32만8천원. 스퀘어 장식 팔찌, 59만8천원. 반지, 27만8천원. 강남점, 센텀시티.
# FERRAGAMO
핑크 컬러의 발레리나 슈즈는 언제봐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지고 있죠. 페라가모에서 16S/S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바리나 슈즈는 고유의 클래식한 매력에 섬세하고 여성스러운 레이저 컷팅 퍼포레이션 디테일과 시즈널 그래픽 패턴의 스터드 장식으로 한층 스타일리시한 발레리나 플랫을 제안합니다. 아이코닉하고 엘레강스한 디자인으로 우아하고 포멀한 룩을 연출해보세요.
페라가모 바리나 스터드, 99만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페라가모 바리나 레이저컷, 79만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 PIERRE HARDY
자칫하면 무겁고 투박해보일 수 있는 플랫폼 슈즈가 피에르 아르디만의 위트 있는 방식으로 재탄생했어요. 젊고 스포티한 매력의 플랫폼 슈즈에 보트 슈즈의 디테일과 위트있는 페이크 테슬 장식을 더했죠. 다가오는 여름, 컬러풀한 크롭트 팬츠와 함께 매치해보는 건 어떨까요?
# LOEFFLER RANDALL
화이트 스니커즈의 매력은 어디까지일까요? 여름에도 무리 없이 신을 수 있도록 슈즈 전체를 장식하고 있는 펀칭 디테일에 레오퍼드 문양의 송치 장식부터 블루 파이톤 장식까지, 본인의 취향에 맞게 발목 부분의 패치 장식을 선택할 수 있는 로플러 랜달의 화이트 스니커즈는 또 한 번 화이트 스니커즈 마니아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네요.
# TUMI
투미의 테그라 라이트 컬렉션은 초경량의 뛰어난 기동성을 기본으로 하는 하드 캐리어를 선보입니다. 간결하고 현대적인 디자인과 누구나 좋아할만한 패턴을 사용해,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의 동반자가 되어주죠! 3단계 접이식 핸들은 물론 내부 액세서리 포켓과 내용물을 고정하는 타이다운 스트랩, 경량의 소재와 TSA 잠금 장치까지 갖추고 있답니다.
투미 테그라-라이트, 27인치. 137만원. 본점, 경기점.
투미 테그라-라이트, 20인치. 97만원. 본점, 경기점.
# MARNI # ASH
대담하고 볼드한 패턴이 특징인 마르니의 플라워 드레스와 프린지 장식과 라피아 소재가 어우러진 웨지힐의 조우! 특히 라피아 소재를 사용한 슈즈는 덥고 습한 여름의 특권이라고 할 수 있죠. 맥시 드레스와 라피아 슈즈의 매치로 당장이라도 휴양지에 가야만 할 것 같은 에스닉한 무드의 룩이 완성되었어요.
마르니 블라우스, 플라워 패턴 드레스. 가격 미정.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아쉬 라피아 소재 웨지힐, 40만원대.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 BROWNBREATH
브라운브레스는 도시에 거주하는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한, 반항적이면서도 시끄럽지 않은 디자인을 선보이는 스트리트 브랜드에요.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스테디 코치 재킷은 가벼운 소재를 겉감으로 사용하여 간절기 아이템으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죠. 또한 넉넉한 피팅감에 베이직한 디자인의 후드 위 시즌 그래픽을 입힌 후디 역시 브라운브레스만의 아이덴티티가 느껴지는 제품입니다.
브라운브레스 스테디 코치 자켓, 9만9천원. 강남점, 센텀시티.
브라운브레스 후디, 6만9천원. 강남점, 센텀시티.
# N°21
이번 시즌,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브랜드 N°21 매장을 가득 메운 로맨틱한 레이스 장식! 그 정점을 찍는 아이템이 있다면, 레이스 장식과 탄성이 강한 플랫폼 굽이 어우러진 스트랩 슈즈가 아닐까요? 짧은 길이의 팬츠나 스커트를 주로 입는 여름, 발목을 감싸는 스트랩 슈즈로 스타일링을 마무리하세요.
EDITOR JUNG BYU REE
PHOTOGRAPHER LEE SANG HUN
연관 컨텐츠